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피니티 전략

바지락칼국수먹고싶다 2020. 1. 9. 13:38

- 인피니티 전략




머니투데이 오상헌 기자 한국닛산, 인피니티 브랜드 분리키로한국은 핵심전략시장 성장가속 추진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총괄상무/사진 인피니티코리아 독립운영 이창환 총괄 선임


1989년에 런칭한 이래 2000년대 후반까지 기존 닛산의 차량에 대배기량 엔진과 고급 마감재만 가지고 비싸게 판매하는 전략을 고수한 점으로 인해 인피니티자동차


닛산 인피니티 Q50.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은 실패했다.” 2012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북미 국제오토쇼에서 기자와 만난 존 크라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은 실패했다고 한경닷컴





있습니다. 이른바 IS들은 세상 최고의 전투 병기이고, 인피니티 스트라토스 이후, 군사 전략들은 크게 바뀌었습니다. 전투 강화복이 재래식 병기들을 씹어먹을 수 있고 인피니티 스트라토스는 성 평등을 말하지 않는다


계속 올라갈 것이 분명해지는 상황에서 이들 업체들도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인피니티도 바뀌는 환경에 맞춰 배기량을 낮춘 G25를 내놨다. 간판모델인 G37과 비교해 BP/CAR 인피니티 올해 전략 차종 인피니티 G2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